작탁에서 역만 역만

GEEGGGG.egloos.com

포토로그



천조국의, 흔한, 퇴역 스텔스기.jpg 모형

...왠지 퇴역기만 다루는 것 같다는 생각도 들긴 합니다만, 그런건 신경쓰지 않겠습니다.

일단 사진부터.




넵. 어제 예고한대로 이번엔 유키호크~입니다^^;;

무엇을 숨기겠습니다. 사용한 키트는 역시....

주변에서 가장 구하기 쉬운 아카제입니다^^;;;;

싸거든요!

다른이유 필요 없습니다^^; 싼게 짱입니다. 헐헐..

F-14 역시 이 키트를 이미 사둔 상태였기에 제트세이버를 포기하고 아즈사로 칠했던거 였습니다.

제트세이버 혼자 놔두느니 같이 아이마스 전투기로 놔두는게 더 뽀대 날것 같아서요^^;

세부사진은 길어지기에 접습니다.
이 짓을 하는 이유1.



이 짓을 하는 이유 2.



이 짓을 하는 이유 3.


전체적인 등짝 디테일



이번에도 오른쪽 날개는 프로젝트 아이마스.


캐노피 아래쪽엔 항상 765.


좌우 대칭이라 별로 할말이 없네요^^;


배짝 배짝을 보자.

조명때문에 잘 안나온것 같아서 두장 찍어 봤습니다^^;





역시 삽질기는 좀 있다 정리해서 올릴께요. 핫핫.

덧글

  • 토나이투 2012/06/08 20:42 # 답글

    이쁜작품이군요 ㅎㅎ

    그런데 나이트호크가 퇴역중인가요...몰랐군요
  • GGGGG 2012/06/09 21:36 #

    이미 퇴역끝났고, 기밀유지한답시고 멀쩡하게 남아잇는것들도 다 고철로 만들어 버린듯 하덥니다. 아깝죠. 허허...
  • 태두 2012/06/09 17:33 # 답글

    으와...있는 데칼만 써도 보통 일이 아닌데.. 감동의 역작이군요 ㅠㅠㅠㅠㅠㅠ

  • GGGGG 2012/06/09 21:37 #

    핫핫핫, 감사합니다 태두님(여러가지 의미로) 제작기도 꼭 읽어주세요^^
댓글 입력 영역
*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.